알뜰폰 요금제 고민 중
알뜰폰 요금 원하는 조건
01. 메뚜기 뛰기 싫다. 7개월 특가 이런 것 좋긴 한데 신경이 많이 쓰인다. 그냥 신경 안 쓰고 계속 쭉 쓰고 싶다.
02. KTm모바일의 데이터 쉐어링 같은 걸 써볼까 고민 많이 했는데 데이터 쉐어링 조건으로 항상 붙는 게 '기본제공'이다. 이러면 겨울이에 사용할 데이터가 모자랄까봐 쓰는 내내 불안할 것 같다. 말이 길었는데 휴대폰 요금제와 겨울이용 라우터 요금제 두 개를 분리한다.
03. 휴대폰용은 아무리 못해도 2기가는 넘었으면 좋겠다.
04. 통화시간 100분, 문자 50건은 되었으면 좋겠다.
05. 겨울이용 라우터는 10기가 아니면 20기가 인데 기왕이면 20기가 였으면 좋겠다.
06. 기왕이면 LG 말고 KT 쓰고 싶다. 현재 휴대폰 요금이 LG유플인데 회사 공영주차장에서 안테나가 서질 않으면서 T맵 실행이 안된다. 차 끌고 나와서 운전 중에 네비 조작해야 해서 불편하다. 왠지 LG 말고 SK나 KT는 신호가 좀 더 잘 나올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07. 다 해서 1만 5천원 안으로 하고 싶다.
요 정도가 내가 원하는 조건임. 쭉 둘러 봤는데 LG의 가격이 SK나 KT 보다 훨씬 좋아서 LG로 가야 할 것 같다. 이거 요금제 알아보는 것도 힘들어서 그냥 빨리 결정하고 잊어버리고 싶다.
s1 안심모바일 요금제가 마음에 든다. '이마트24 1GB+/100분' 이라는 요금제인데 1Mbps면 동영상 못 보지 음악 듣고, 인터넷 하는 정도는 괜찮을 것 같은데.아놔 1mbps면 그림 많은 페이지 쥐약이라고, 엄청 답답하다고 하네. 또 고민되네. 카톡으로 사진 올리고 받는데 시간 많이 걸린다고 하네 오 그건 안되는데...
자 나중에 시간 되면 한 번 더 뒤져보자. 월 1만 5천원에 원활한 서비스 받으면서 해결하려는 게 도둑놈 심보인 것인가!!
사무실 와이파이 느리다고(느린 것 보다는 신호는 있는데 인터넷 안 되는 문제가 큰 것이지만) 입에 거품을 물고 흉 보는데 그 느린 속도가 다운로드 2.73Mbps면... 1Mbps 요금제는 패스해야 되는 거.. 맞지? 최소 3Mbps 써야 되는 거 맞지? 3Mbps 요금제는.. 비싼데요..
욕심은 3만원 짜리 요금제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고, 요금은 한 7천원만 내고 싶고 에라이 이게 도둑놈 심보가 아니면 뭐냐 아이고 나도 답답하다.
사무실 와이파이 뚝뚝 끊겨서 내 이성의 끈이 뚝 끊김. 속도 느린 것도 느린 건데 서버실 들어가서 공유기 껐다 키는 것도 이제 못하겠다. 그래서 지금 휴대폰 요금제를 바꾼다 어쩐다 난리를 치고 있는건데 조합 이리 저리 맞춰본다고 머리 터지겠다.
와이파이 공유기 하나 설치하면 다 해결되겠건만.. 그건 위험해서 안된다고 하심. 에고.
01) 아이패드에 USB C <--> 유선랜 젠더를 사서 유선으로 쓴다. 젠더 뺏다 꽂았다 할 생각하니 벌써 킹 받음. 거기다가 공유기도 필요함. 공유기는 집에 하나 남는 게 있긴 있는데..
휴대폰 요금제는 살짝 높은 걸로
02) 라우터를 하루 종일 틀어놓는다-라우터 2개를 다 사용하면서 USB형 라우터는 겨울이용, 배터리라우터는 사무실용, 사무실용 라우터는 20기가, 겨울이용 라우터는 10기가 짜리, 휴대폰은 소박한 요금제 사용
사무실용 라우터 20기가 9,900
겨울이용 라우터 10기가 7,700
휴대폰 2G/100/50 3,300
=20,900( 겨울이 라우터도 9,900으로 하면 23,100원)
아침에 출근해서 라우터 켜고, 퇴근하면서 라우터 끌 생각하니까 벌써 킹 받음 흑흑. 그리고 배터리형 라우터는 10분 이상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꺼진다. 그럼 켜줘야 한다. USB형 라우터를 하나 더 사?? 하루 종일 켜놓으면 발열 장난 아닐텐데
03) 아이폰으로 바꾸고(두둥~!) 인스턴트 핫스팟?을 써서 아이패드 문제를 해결하고 휴대폰 요금제 좀 쎈 걸로 쓴다.
0개의 덧글:
댓글 쓰기
에 가입 댓글 [Atom]
<< 홈